팬서비스도 월드★..방탄소년단, AAA 비하인드 공개[독점영상]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8.12.08 15:50
  • 글자크기조절
image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이 지난달 28일 오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진행된 '2018 AAA'(Asia Artist Awards) 시상식에서 무대를 펼치고 있다. /사진=홍봉진 기자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Asia Artist Awards, 이하 '2018 AAA')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8일 스타뉴스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공식 채널에는 지난달 28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18 AAA'의 비하인드 영상이 게재돼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은 '2018 AAA' 수상자들이 시상식을 마치고 단체 기념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다.

대상 수상자인 배우 이병헌과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을 비롯해 워너원, 프로미스나인, 정인선 등 전 부문 수상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수상의 기쁨을 만끽하고 있다.

특히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단체 사진 촬영을 마치고 다시 무대에 올라 시상식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일일이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아쉬워할 팬들을 위해 마지막까지 손을 흔들며 월드 스타다운 팬서비스를 펼쳤다.


image
유연석(왼쪽)과 이병헌이 지난달 28일 오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진행된 '2018 AAA'(Asia Artist Awards) 시상식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이기범 기자


한편 '2018 AAA' 가수 라인업은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트와이스, 워너원, 선미, 갓세븐, 구구단, 뉴이스트W, 더보이즈, 디크런치, 마마무, 모모랜드, 몬스타엑스, 세븐, 세븐틴, 스누퍼, 스트레이 키즈, 아이즈원, 아이콘, (여자)아이들, 우주소녀, 지코, 청하, 프로미스나인, AOA, SF9, KARD 등 글로벌 가수들이 이름을 올렸다.

배우 라인업으로는 이병헌을 비롯해 하정우, 윤아, 배수지, 이지은(아이유), 주지훈, 박해진, 류준열, 유연석, 곽시양, 김설현, 김다미, 김명수, 김용지, 류이호, 성훈, 신현수, 이다희, 이승기, 이준호, 장기용, 정인선, 정해인, 진영, 진주형, 차은우, 최민호, 최태준 등 스타들이 참석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