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21일 컴백' 이민혁(HUTA) 타이틀곡 '보하라'(Bora)

'21일 컴백' 이민혁(HUTA) 타이틀곡 '보하라'(Bora)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

그룹 비투비(BTOB) 이민혁(HUTA)이 설렘을 부르는 '심쿵 비주얼'로 팬심을 녹였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16일과 17일 공식 SNS를 통해 이민혁의 새 EP 앨범 '훅(HOOK)'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속 이민혁은 캐주얼한 착장에 생동감 넘치는 포즈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 마치 패션 화보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티셔츠 아래로 드러난 선명한 복근이 글로벌 팬들의 열띤 반응을 자아냈다.

사진
사진

이어 공개된 마지막 포토는 스트라이프 슈트를 입고 다리를 꼰 채 화면을 응시하는 이민혁의 짙은 카리스마를 담고 있어 또 한 번 팬들을 열광케 했다. 앞서 보여준 자유분방한 매력과 또 다른 남성미를 과시, 어떠한 콘셉트도 자기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흡수하는 '콘셉트 장인' 면모를 재차 증명하며 새 앨범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다채로운 매력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컴백 예열을 마친 이민혁은 지난 2022년 발매한 정규 2집 '붐(BOOM)' 이후 3년 만의 신보 '훅'으로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온다.

사진
사진
사진

'훅'은 음악과 무대 위에서 모두에게 강렬한 한 방을 날리는 앨범이다. 그의 이름을 다시 한번 각인시키는 이번 앨범은 듣는 순간 단번에 귀를 사로잡고, 무대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훅'처럼 리스너들의 마음을 정조준한다.


타이틀곡 '보하라(Bora)'는 '레츠 고(Let's go)'를 의미하는 포르투갈어로, 듣는 순간 심장을 강하게 울리는 훅하고 강렬한 리듬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민혁은 전작에 이어 '보하라'를 비롯한 새 앨범 전곡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색과 감성을 녹였다.


이민혁의 새 EP 앨범 '훅'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