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빌리 츠키, 새로운 K뷰티 아이콘

빌리 츠키, 새로운 K뷰티 아이콘

발행 :

김수진 기자
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그룹 빌리(Billlie) 멤버 츠키가 글로벌 컬러렌즈 브랜드 하파크리스틴의 스페셜 게스트로 발탁되며 K-뷰티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22일 "츠키가 하파크리스틴의 '돌리 크리스틴' 신규 컬러 캠페인의 스페셜 게스트로 선정됐다"라고 밝히며, "다채로운 렌즈 컬러와 함께 무대 위 아이돌처럼 빛나는 츠키만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츠키는 맑고 또렷한 브라운 컬러 렌즈와 또렷한 속눈썹, 촉촉한 입술 메이크업으로 인형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자연스러운 광택이 감도는 피부와 정돈된 눈썹, 또렷한 눈매가 어우러지며 브랜드의 새로운 콘셉트를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다.


츠키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눈빛과 콘셉트 소화력을 바탕으로, 무대뿐 아니라 뷰티 업계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츠키는 지난해 일본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 케이트(KATE)의 뷰티 모델로 활약하며 독보적인 눈매와 강렬한 무드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이번 협업에서도 '인형 눈빛'을 완성하는 비주얼로 브랜드의 감성을 섬세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츠키가 참여한 하파크리스틴 돌리 컬렉션의 신규 컬러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츠키는 인기 웹 예능 '워크돌' 시즌4를 포함,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센스 넘치는 입담을 자랑하며 대체불가 매력을 전하고 있다. 츠키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친화력으로 톡톡 튀는 케미를 자랑하는가 하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발휘하며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해 올라운더 존재감을 굳혔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