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오마이걸 아린 "내가 남자로 변하는 장면, 어떻게 풀까 고민"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오마이걸 아린 "내가 남자로 변하는 장면, 어떻게 풀까 고민"

발행 :

한해선 기자
/사진=KBS
/사진=KBS

맛스타 작가의 인기 네이버웹툰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가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탄생했다.


23일 오후 KBS 2TV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극본 이해나, 연출 유관모, 이하 '내여상')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유관모 감독, 윤산하, 아린, 유정후, 츄가 참석했다.


오마이걸 아린은 '내여상' 대본을 처음 봤을 때의 느낌으로 "청량하고 즐겁게 봤다. 제가 남자로 변하는 장면을 보고 '내가 남자 역할도 같이 해야 하나?' 싶어서 어떻게 풀어야 하나 싶었는데 다행히 (유)정후 오빠가 잘해주셨다"라고 말했다.


아린은 동시기에 웨이브 'S라인'도 선보이며 배우로서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다. 아린은 "너무 감사하게도 제가 촬영한 작품 두 개가 같이 방영이 된다. 'S라인'은 자극적이고 다크한데 '내여상'은 청량하고 밝고 재미있는 내용이 담겨 있다"라고 밝혔다.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인기 네이버웹툰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작가 맛스타)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하루아침에 꽃미남이 돼버린 여자친구 김지은(아린 분)과 그런 여자친구를 포기할 수 없는 여친 바라기 박윤재(윤산하 분)가 대환장 로맨스를 펼친다. '경찰수업', '99억의 여자', '퍼퓸' 유관모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인 연출과 청량한 영상미를 담아낸다.


갑자기 남자가 된 여자친구로 인해 대혼란을 겪는 '여친 바라기' 박윤재 역 윤산하, 사랑스러운 여자친구에서 핵폭탄급 변화를 맞게 되는 김지은 역 아린, 내면은 박윤재의 여자친구 김지은이지만 겉모습이 꽃미남이 된 김지훈 역 유정후, 박윤재를 남몰래 좋아하며 김지은, 김지훈과 라이벌 관계를 맺는 강민주 역 츄가 출연한다.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23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