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윤산하 "사랑 앞에서 누구보다 진심..반전 有"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윤산하 "사랑 앞에서 누구보다 진심..반전 有"

발행 :

한해선 기자
/사진=KBS
/사진=KBS

맛스타 작가의 인기 네이버웹툰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가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탄생했다.


23일 오후 KBS 2TV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극본 이해나, 연출 유관모, 이하 '내여상')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유관모 감독, 윤산하, 아린, 유정후, 츄가 참석했다.


윤산하는 '내여상'에서 자신이 맡은 박윤재 역에 대해 "사랑 앞에선 누구보다 진심인데 어떤 사건에 휘말리는 인물이다. 색다른 모습 보여드릴 것 같아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윤산하는 '내여상' 대본을 처음 봤을 때의 느낌을 묻자 "대본에서 반전이 있더라. 윤재라는 친구가 처한 상황이 되게 궁금해서 연기를 해보고 싶었다. 스스로도 도전을 해봤다"고 말했다. 그는 "되게 신선했고 그 자리에서 대본이 잘 읽혔다"고 덧붙였다.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인기 네이버웹툰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작가 맛스타)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하루아침에 꽃미남이 돼버린 여자친구 김지은(아린 분)과 그런 여자친구를 포기할 수 없는 여친 바라기 박윤재(윤산하 분)가 대환장 로맨스를 펼친다. '경찰수업', '99억의 여자', '퍼퓸' 유관모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인 연출과 청량한 영상미를 담아낸다.


갑자기 남자가 된 여자친구로 인해 대혼란을 겪는 '여친 바라기' 박윤재 역 윤산하, 사랑스러운 여자친구에서 핵폭탄급 변화를 맞게 되는 김지은 역 아린, 내면은 박윤재의 여자친구 김지은이지만 겉모습이 꽃미남이 된 김지훈 역 유정후, 박윤재를 남몰래 좋아하며 김지은, 김지훈과 라이벌 관계를 맺는 강민주 역 츄가 출연한다.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23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