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형석의 '사계 프로젝트' 음원과 메이킹 필름이 오늘(27일) 전격 공개된다.
김형석과 보컬리스트 이창섭이 함께한 '사계' 프로젝트의 네 번째 트랙 '그 자리에, 그 시간에'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번 곡은 2006년 발표된 성시경의 원곡을 이창섭이 리메이크한 버전으로, 원곡의 감동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이창섭만의 진한 감정 표현으로 새로운 정서를 입혔다.
음원 공개와 동시에 녹음 현장의 비하인드가 담긴 메이킹 필름도 공개된다. 메이킹 필름에는 김형석 프로듀서와 이창섭이 이야기를 나누며 곡 해석과 감정선을 조율하는 과정이 고스란히 담겼다.

영상 속 이창섭은 짧은 호흡과 억제된 감정으로 한 음 한 음 소중히 쌓아 올리며 진심을 담은 노래로 감동을 전한다. 이창섭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표현과 깊이 있는 보컬로 새롭게 해석한 '그 자리에, 그 시간에'를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사계' 프로젝트는 사계절에 맞춰 각 계절에 듣기 좋은 웰메이드 트랙을 매 분기별로 한 곡 혹은 여러 곡을 발표하는 음악 창작 시리즈다. 기존 김형석 작곡가의 구보를 활용해 리메이크곡과 새로운 신곡을 선보이는 등 정기적으로 앨범을 발표하고 있다.
앞서 백지영의 '천국과 지옥 사이'를 시작으로 에일리의 '하늘만 허락한 사랑', A.C.E의 '늦은 후회'까지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한 트랙을 꾸준히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보컬리스트 이창섭과의 새로운 협업 역시 많은 리스너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김형석 프로듀서와 이창섭의 열정이 담긴 메이킹 필름은 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MU:FIR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컬리스트 이창섭의 참여로 더욱 풍부해진 감성을 더해 돌아온 '그 자리에, 그 시간에'는 오늘(27일) 오후 6시부터 국내·외 주요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