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연우진 "중대 결심" 고백 [뚜벅이 맛총사]

연우진 "중대 결심" 고백 [뚜벅이 맛총사]

발행 :

김나라 기자
배우 연우진. 2024.10.11 /사진=스타뉴스
배우 연우진. 2024.10.11 /사진=스타뉴스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뚜벅이 맛총사'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뚜벅이 맛총사'

'뚜벅이 맛총사'에서 배우 권율, 연우진, 그룹 씨엔블루 멤버 이정신이 드디어 마주한 '미식의 도시' 피렌체의 대표 음식 앞에서 역대급 멘붕에 빠졌다.


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의 먹방 여행기 '뚜벅이 맛총사'는 오로지 '발품'을 팔아 관광객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현지인들의 '히든 맛집'을 찾아내는 미식 탐험 프로그램이다. 지도에는 안 나오는 숨겨진 '찐 맛집'을 찾기 위한 맛총사들의 고군분투 여정을 통해 여행의 설렘과 미식의 즐거움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오는 8월 7일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뚜벅이 맛총사'는 새로운 맛총사 권율, 연우진, 이정신의 대망의 피렌체 첫째 날 풍경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입을 모아 '첫 메뉴의 중요성'을 강조한 세 사람이 픽(pick)한 첫 번째 메뉴는 '이탈리아의 대표 음식' 피자였다. 세 사람은 메뉴가 정해지자 곧장 길거리로 나가 현지인들로부터 정보 수집에 돌입했다. 그리고 마침내 찾아낸 로컬 피자 맛집에서 보는 이들의 식욕마저 폭발시키는 '무아지경' 피자 먹방을 펼쳤다.


특히 연우진은 "한국에서 먹어볼 수 없는 맛!"이라며 감탄사를 연발해, 본토의 피자 맛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세 사람은 피자로 첫 식사를 마친 뒤 다시 피렌체 거리로 나갔다. 권율은 "저녁은 무조건 스테이크야"라고 외치며 다음 식사를 향한 불꽃 의지를 드러냈다. 이에 두 번째 메뉴는 '피렌체에서 꼭 맛보고 와야 할 음식'으로 꼽히는 이탈리아 정통 티본 스테이크로 정해졌다.


권율에 이어 연우진도 "오늘 티본 스테이크를 위해서 결심을 많이 했다"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그런데 어렵게 찾아간 식당에서 티본 스테이크를 접한 세 사람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헛웃음을 짓는 연우진과 동공 지진이 일어난 이정신의 리얼한 표정이 카메라에 그대로 담겼다. 이들을 이토록 놀라게 한 스테이크의 정체는 무엇일지 '뚜벅이 맛총사'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시작된 권율, 연우진, 이정신의 현장 박치기 미식 여행, '뚜벅이 맛총사' 첫 회는 8월 7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