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송은이·김숙, '비보쇼 with Friends' 개최 확정..인맥 총출동한 특급 게스트

송은이·김숙, '비보쇼 with Friends' 개최 확정..인맥 총출동한 특급 게스트

발행 :

최혜진 기자
컨텐츠랩 비보
컨텐츠랩 비보

코미디언 송은이와 김숙이 '비밀보장' 10주년을 기념하며 올해 '비보쇼 with Friends'를 연다.


30일 제작사 컨텐츠랩 비보에 따르면 송은이와 김숙은 오는 10월 17일, 18일, 19일 3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비보쇼 with Friends'('비보쇼 위드 프렌즈' 이하 '비보쇼')를 개최한다.


이번 '비보쇼' 티켓 오픈은 8월 5일 오후 8시 예매처 NOL 티켓(구 인터파크티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개최되는 '비보쇼'는 송은이, 김숙의 인기 토크쇼 '비밀보장'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로, 지난 10년을 함께한 모든 이들과 축하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성사됐다. 특히 송은이와 김숙의 아이돌급 퍼포먼스는 물론, 인맥을 동원한 특급 게스트 섭외를 예고해 큰 기대를 불러 모은다.


송은이와 김숙의 30년 우정과 두터운 방송경력에서 나오는 시원한 입담, 센스가 적극 발휘되는 만큼 이번에도 땡땡이(비밀보장 팬덤명)와 관객들을 만족시킬 '비보쇼'가 기대된다.


송은이와 김숙의 '비보쇼'는 그들의 30년 우정의 정수를 보여주는 공연으로, 2016년부터 색다른 기획력과 풍성한 구성으로 관객들을 가까이 만나왔다. 올해 '비보쇼 with Friends'에는 어떠한 특급 게스트와 깜짝 콜라보 무대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비보쇼 with Friends'는 오는 10월 17일 오후 7시 30분, 18일 오후 6시, 19일 오후 5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총 3회에 걸쳐 열린다. 티켓 예매는 8월 5일 오후 8시부터 예매처 NOL 티켓(구 인터파크티켓)에서 가능하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