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시언이 기안84에게 선물받은 중고차 근황을 공개했다.
30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기사빠 태계일주 뒤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기안84가 이시언, 빠니보틀과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 비하인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시언은 "기안이가 나 체어맨을 선물해줬다. 350만 원 주고 샀는데 수리비만 320만 원 정도 나왔다. '국산차가 왜 이렇게 비싸요?'라고 물어봤더니 부품이 벤츠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때 중고차 센터 같이 돌아보고 안 산다고 하더니 갑자기 체어맨을 샀다고 키를 주더라. '사지 말라니까 왜 샀어'라고 화내는 장면은 영상에서 잘랐다"고 했다. 빠니보틀은 "지금 체어맨 타고 계시냐"라고 물었고, 이시언은 "그래도 지금은 없으면 안 된다"고 애정을 표현했다.
앞서 지난해 9월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시언이형 차 뽑아줬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기안84는 이시언과 중고차 매매단지로 향했고, 체어맨 중고차를 선물했다.
기안84는 "거의 8년 동안 생일마다 나한테 선물해줬다. 심지어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해서 해외여행 갈 때마다 미역국 해주고, 생일선물로 명품도 사줬다"며 "'형, 나도 나중에 선물 하나 큰 거 해드릴게요'라고 하고, 한 번도 못 했다. 이번에 체어맨 선물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이시언에게 "오토바이 그만 타시고, 이 차 끌고 다녀라"라며 체어맨의 차 키를 건넨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