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이하 '모태솔로') 출연자인 강사 이도가 강의를 중단한 가운데 현재 근황을 전했다.
13일 유튜브 채널 'ESQUIRE Korea'에는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비하인드가 왜 이리 재밌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모태솔로' 여성 출연자 이민홍, 김미지, 김여명, 이도, 박지연, 강지수의 모습이 담겼다.
이도는 현재 근황을 전했다. 그는 "원래 하던 일을 건강상 이유로 조금 쉬고 지금 회복 중이다. 이제 어느 정도 회복은 된 거 같다. 그래서 다시 준비하고 있다. 교재 집필하고, 촬영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지연은 "요즘에 고양이 집사가 됐다. 우리 아기가 밤낮으로 운다. 음악 작업도 하면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민홍은 "처음 밝히는데 친구들과 일하고 있다. 나중에 좋은 소식 들려드리겠다"고 했고, 김여명 "요즘 플라잉요가에 꽂혀서 열심히 해먹 타고 있다. 맨날 다리에 멍이 들어 있다"고 밝혔다.
강지수는 "요즘 더워서 머리를 잘랐는데, 자르니까 탈색을 하고 싶었다. 그래서 탈색을 했는데 호불호가 나뉘는 거 같다"며 "머리가 노래지니까 알아보는 분들이 없어서 조금 편하게 다닌다"고 말했다.
한편 이도는 최근 강의 사이트 이투스를 통해 "각막이 안 좋아지면서 모니터를 1초도 보지 못하는 상황이 됐고 이로 인해 교재 집필이 불가능하게 됐다"며 강의 중단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