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브(IVE) 장원영이 여신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럭셔리 프로페셔널 헤어&두피 케어 브랜드 케라스타즈는 장원영과 함께 프랑스 NO.1 얇은 모발 케어 라인으로 사랑받는 '제네시스' 캠페인을 시작했다.
'NEVER BE AFRAID OF FALLING'이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들에게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위한 새로운 루틴을 제안했다. 특히 케라스타즈 제네시스 라인은 끊어짐으로 인한 모발 감소2를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둔 제품이다.


장원영은 이번 캠페인의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일상 속에서 두피 케어를 어떻게 실천하는지를 공유했다.
장원영은 스케줄로 하루에도 여러 번 스타일을 바꿔야 하기 때문에 두피 케어가 무엇보다 중요한 루틴으로 자리잡았고 때문에 "아무리 피곤해도 제네시스의 2-STEP 루틴은 꼭 지킨다"고 전했다. 이 루틴은 새싹샴푸와 새싹세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일 전문적인 케어를 통해 두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캠페인에서 장원영은 그녀의 맑고 건강한 이미지로 제네시스의 메시지를 완벽하게 전달하고 있다. 다가오는 계절, 모발 고민을 줄이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채우는 루틴을 제안하는 케라스타즈 제네시스. 두피에서 시작되는 프렌치 럭셔리 케어를 통해 소비자들은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장원영은 "제네시스와 함께하는 두피 케어는 나에게 꼭 필요한 루틴이에요"라고 전하며, 많은 이들에게 이 제품을 추천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