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강추! 이 채널(3일)] SBS '연개소문'외

발행:
이현수 인턴기자

'도전! 1000곡' (SBS 오전 8시 30분)

사진

트로트계의 대부 태진아가 출연해 방송도중 큰절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태진아는 MC 유정현이 가수 이루에 대해 묻자 ”아들이 ‘까만안경’으로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처음으로 눈물이 나더라“고 솔직한 심정을 드러냈다. 이에 태진아는 “언젠가 꼭 한 번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었는데 이 자리에서 큰 절 한 번 올리겠다“며 무대로 올라가 직접 큰절을 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고.


함께 출연한 그룹 거북이도 “저희 노래 ‘비행기’를 너무 많이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는 말과 함께 큰절을 해 녹화장이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태진아는 특별무대로 이루의 ‘까만 안경’을 방송에서 최초로 불러 다른 출연자들의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는데 노래를 부르는 도중 눈가가 촉촉해지는 모습을 보여줬다.



'연개소문' (SBS 오후 8시 45분)



수나라 수로군 장수 내호아와 육군의 우중문은 총공세를 준비한다. 고구려군은 미리 준비한 전략대로 움직인다. 수나라 양광의 명을 받은 곡사정은 우중문에게 공격 명령을 내린다. 평양성의 황제 고건무는 외성을 열고 수나라 내호아의 군사들을 끌어 들인다. 을지문덕 장군은 때를 기다리며 수나라 군사들이 더 지칠 때를 기다린다.


내호아는 정예군을 이끌고 평양성의 외성으로 진입한다. 고건무는 황급히 도망간 것처럼 금은보화를 길에 흘리고, 사찰 지붕에 불을 지펴서 적을 끌어들인다. 기세등등한 수나라 내호아의 입가에 미소가 끝날때 화살이 쏟아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오겜'·'케데헌'..한국의 브랜드가 된 K컬처[★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