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스타]'복귀' 한재석 뜨거운 관심

발행:
사진

복귀를 앞둔 한재석이 검색순위 1위에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한재석이 올 하반기 드라마 '엔젤'을 통해 지난해 12월 공익근무요원 소집 해제 이후 첫 드라마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한재석이 20일 오후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 순위 1위에 올랐다.


한재석은 로비스트를 주인공으로 삼아 국제정치 및 무기 암거래 로비 과정을 그린 120억 예산의 대작 드라마에서 성공지향적 인물 강태혁 역을 맡았다. 귀공자풍 이미지를 버리고 남성적인 면모를 드러내겠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한재석은 날카로운 턱선이 드러나는 최근 모습을 함께 공개해 더욱 눈길을 모았다.


20일 공개된 프로필 사진은 지난 16일 촬영한 것으로 한재석은 공익근무요원 근무기간 동안 운동을 계속하며 몸만들기를 계속해 왔다.


한편 지난 15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의 '조정린의 아찔한 소개팅 시즌2'의 10대 킹카 홍승현 편에 '이로운' 이라는 이름으로 출연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애로배우 이하얀은 계속해서 검색어 상위에 올랐다.


국내 가요 41곡의 표절 증거라며 한 네티즌이 올린 '표절 추방 동영상' 역시 화제다. 이 UCC가 음원 및 영상에 대한 저작권을 심각하게 침해하고 있는 데다 가요계 전체를 표절집단으로 몰아갈 수 있는 인식을 줄 수 있다는 우려에 가요계가 집단 반발 조짐까지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