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탤런트 이다해가 올해의 첫 가요 시상식인 '2007 Mnet KM 뮤직 페스티벌'(이하 2007 MKMF)을 신동엽과 공동 진행한다. 더불어 스팟 영상을 통해 로커로 변신한 모습도 깜짝 공개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끌고 있다.
이다해 소속사인 스타K 측에 따르면 이다해는 오는 11월 17일 오후 7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질 '2007 MKMF'의 MC로 최근 낙점됐다. 생애 처음으로 MKMF의 진행자로 발탁된 이다해 스타 MC인 신동엽과 함께 이번 행사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스타K 측은 또 "이다해는 MKMF를 대표하는 'MKMF 레이디'의 자격으로 최근 경기도 남양주시의 한 스튜디오에서 스팟 영상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촬영에서 이다해는 로커로 변신, 팝송 'I Love Rock & Roll'을 새롭게 편곡, 개사해 불렀으며 멋진 댄스와 함께 퍼포먼스를 연출해 기존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다"고 덧붙였다.
이다해가 로커로 변신한 '2007 MKMF' 스팟 영상은 24일 오후 5시 방송될 Mnet '와이드연예뉴스'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이다해는 "'MKMF'를 위해 노래와 춤 등 연기가 아닌 다른 분야에 도전하게 돼 무척 떨리는 한편 기존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돼 기대도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