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 5년만에 토크쇼 "팬에 다가갔으면"

발행:
김지연 기자
사진

배우 김선아가 5년 만에 토크쇼에 출연, 팬에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선아는 9일 밤12시45분 방송되는 KBS 2TV '이야기쇼 락(樂)-김선아' 편에 출연, 2006년 '삼순이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국민적 배우로 우뚝 선 소감과 인간적인 면모를 공개한다.


김선아는 이날 측근을 통해 "오랜만의 토크쇼 출연이라 어느 정도 긴장되는 부분도 있었지만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내가 갖고 있는 솔직한 생각들을 맘껏 펼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배우로써 갖고 있는 소신, 열정, 그리고 인간 김선아의 진솔한 모습을 통해 많은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한걸음 더 가깝게 다가설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야기쇼 락(樂)'은 매주 월요일 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통해 한류의 중심에 선 스타들을 초청, 그들이 갖고 있는 작품세계와 인생관, 스타 이면의 진솔한 모습까지 재조명해보는 교양 프로그램이다.


한편 김선아는 최근 일본 내 약 600 만 가구에 전파되는 유명 인기 케이블 채널 '라라TV(www.lala.tv)'에서 홈페이지 회원(약 67만 명)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원 클릭 앙케트-한국의 여배우 중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이라는 설문조사에서 35%의 높은 지지율로 1위에 등극하며 한국 대표 여배우로써의 명성을 자랑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