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불사' 송일국 vs '닌자어쌔신' 비..닮은꼴

발행:
김수진 기자
송일국 주연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포스터(왼쪽)와 비주연 '닌자 어쌔신'
송일국 주연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포스터(왼쪽)와 비주연 '닌자 어쌔신'


'말벅지' 송일국(39)이 '몸짱' 비(29)와 닮은꼴로 눈길을 끈다.


MBC 새 주말 특집극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를 통해 강인한 남성으로 변신한 송일국이 최근 선보인 이 드라마의 포스터는 지난해 비가 주연한 할리우드 영화 '닌자어쌔신'의 포스터와 닮은꼴이다.


팔을 벌리고 서있는 모습에서부터 체지방이 0%일 것 같은 탄탄한 근육질의 몸매까지 송일국은 앞서 공개된 '닌자어쌔신' 포스터에서 비를 연상케 한다.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포스터를 접한 사람들은 '닌자어쌔신' 포스터 속 비가 정면을 응시하는 것 같다는 식의 반응이다. 더욱이 송일국은 불혹에 가까운 나이에도 불구, 10살이나 어린 비 못지않은 몸을 가졌다는 점에서 감탄사를 이끌어내고 있다.


말의 허벅지처럼 탄탄한 근육을 지녔다는 의미에서 '말벅지'라 불리고 있는 송일국은 이 드라마를 통해 완벽한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지난 2008년 말 종영된 KBS 2TV '바람의 나라'이후 몸만들기에 돌입, 지금의 완벽한 몸매를 갖게 됐다.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는 가족을 죽인 거물들을 상대로 한판 복수극을 벌이는 현대판 영웅 이야기를 그린다. 송일국은 이 드라마를 통해 '짐승남'대열에 합류할 예정이다.


이 드라마는 MBC '보석비빕밥' 후속으로 다음 달 6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