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2500팬 열광속 대만팬미팅 성공리 마쳐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배우 장근석이 2500여 명의 대만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지 팬 미팅을 성공리에 마쳤다.


9일 장근석 소속사 트리제이컴퍼니에 따르면 장근석은 지난 6일 대만 타오 위안 국제공항을 가득 메운 2천여 명의 대만 팬들의 환영을 받으며 대만에 첫 발을 내딛었다.


장근석은 이어 7일 타이페이 국부 기념관에서 열린 팬미팅 '2010 JangKeunSuk Asia tour in taipei'를 공연장을 가득 메운 2500명의 팬들과 함께 성황리에 마쳤다.


장근석은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첫 시작인 대만 팬 미팅에서 틈틈이 공부한 중국어로 대만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 대만 팬들을 감동시켰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올 줄은 몰랐다"며 "팬미팅을 마음껏 즐겨 달라"고 밝힌 장근석은 SBS '미남이시네요' 종영후의 근황을 밝히며 "대만에는 처음 왔는데 이렇게 환영해 주실 줄은 몰랐고 처음 왔지만 대만이 낯설게 느껴지지 않는다"며 "오늘 이 대만 팬미팅이 내 기억속에 평생 아름다운 기억으로 자리 잡을 것 같다"고 대만 첫 방문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수많은 대만 팬분들이 내가 차를 타고 이동 할 때마다 택시나 스쿠터를 타고 쫒아와 내가 탄 차 바로 옆에 와서 인사하는 모습이 흥미롭고 인상 깊었다"고 덧붙였다.


장근석은 모든 것을 궁금해 하는 대만 팬들의 질문에 하나하나 상냥하게 대답해주는 등 대만 팬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줬다.


'미남이시네요'는 아직 대만에서 전파를 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대만인들이 SBS 홈페이지를 통해 '미남이시네요'를 봤다고 한다.


장근석은 공연장을 꽉꽉 메운 2500명의 대만, 한국, 일본 팬들과 함께 게임을 하며 게임에서 이긴 3명의 팬들에게는 장근석이 한국에서 직접 공수해온 서울의 흔적이 담겨져 있는 가장 한국적인 선물을 선사하기도 했으며, 공연장에 입장하는 모든 팬들에게 서울을 소개하는 미니 팸플릿을 나눠주는 등 서울시 홍보대사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장근석 또한 대만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대만 팬들은 장근석을 위해 깜짝 카드 섹션을 선보이기도 했으며, 장근석에 대한 사랑이 절대 변하지 않겠다고 대만의 장근석 팬들이 직접 쓴 사전두께의 서약서를 선물해 장근석을 감동시키는 동시에 울컥 하게 만들었다.


이에 장근석은 "서약서에 있는 약속처럼 나 또한 팬 여러분들께 영원한 사랑을 약속드리겠다"고 화답했으며 팬들에게 선물 받은 서약서를 가슴에 품고 아이처럼 신나하는 모습을 보여 팬미팅의 열기를 더했다.


장근석은 "대만 팬미팅을 통해 그들과 교감을 나누며 소통하고 가까워지고 하나가 될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성황리에 팬미팅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장근석의 팬미팅 티켓은 티켓 오픈 3시간 만에 2500석 전석이 매진되며 티켓을 판매하는 사이트가 다운될 것을 우려한 대만 팬들은 현장 발권을 하기 위해 티켓 오픈 3일 전부터 대만 전역에 있는 장근석 팬미팅 오프라인 티켓판매처에서 밤샘 기다림을 하기도 했다.


장근석은 대만 및 중화권에서 공식적인 활동을 한 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을 보유 하고 있으며, 지난 4일 대만 제2의 도시 가오슝에 진도 6.4의 지진이 나 장근석의 대만 팬미팅 장소인 타이페이에도 그 지진의 여파가 감지되기도 했지만 장근석은 자신이 대만에 오기만을 기다려준 대만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러 대만행을 감행했다.


한편,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첫 시작인 대만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장근석은 3월부터 5월까지 중국, 홍콩, 싱가폴 등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