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근영 파격변신 '신언니' 뮤비 전격공개(동영상)

발행:
김수진 기자


31일 첫 전파를 타는 KBS 2TV 새 수목미니시리즈 '신데렐라 언니'(극본 김규완, 연출 김영조 김원석)의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됐다.


'신데렐라 언니'는 문근영, 서우, 2PM 택연, 천정명이 주연하는 21세기 어른들의 동화이야기.


문근영은 이 드라마에서 냉소적인 역할의 '은조'를 연기하며 성숙한 연인으로 변신을 시도, 방송 전부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더불어 이 드라마를 통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택연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충무로의 샛별로 떠오른 서우가 초절정의 애교 연기를 펼칠 예정으로 문근영과의 연기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군 제대이후 오랜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천정명 역시 달라진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문근영의 파격변신, 서우의 농익은 연기력, 우직한 남자로 변신한 택연, 키다리아저씨 이미지의 천정명 등 등장인물에 대한 설명이 한꺼번에 담겨 있다.


이 드라마는 사랑이라는 달콤한 말 따위는 사치인 은조(문근영), 사람들의 따뜻한 사랑으로 자랐지만 어릴 때 어머니를 잃어 끝없이 타인에 대한 사랑을 갈구하는 효선(서우)의 이야기.


두 사람이 한집에서 함께 자라며 서로를 미워하고 동시에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면 성숙한 여자로 탄생되어 가는 과정을 그린다.


젊은 연기자 외에도 중견배우 이미숙과 강성진 등이 출연해 드라마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유동일 기자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