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1억원 '결혼 서바이벌' 프로 등장

발행:
문완식 기자
스토리온, 총상금 1억 '세기의 커플' 출연자 공개모집
사진

총 상금 1억 원이 걸린 결혼 체험 서바이벌 '세기의 커플'이 출연자를 공개모집한다.


29일 스토리온에 따르면 오는 6월 말 방송예정인 '세기의 커플'은 결혼이라는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커플들의 결혼 체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그램에 출연을 원하는 커플은 연애 기간, 국적, 커플 간 나이 차이 등 특별한 제약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온라인 서류 접수를 통해 1차 도전 커플 선정 후,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도전 커플을 확정할 예정이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도전 커플들은 결혼 전 남녀가 알고 준비해야 할 항목들을 10주간의 서바이벌 과정을 통해 테스트 받게 된다. 모든 테스트를 통과한 단 한 쌍의 세기의 커플에게는 5천만 원의 결혼자금과 초호화 웨딩 패키지 등 총 1억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스토리온의 이충효 팀장은 기획의도에 대해 "결혼한 부부들에게는 결혼 당시의 추억을, 미혼남녀들에게는 연애로는 알 수 없는 결혼의 속사정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기혼자와 미혼자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오는 5월 10일까지 라이프스타일러 홈페이지(storyon.lifestyler.co.kr)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