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김범수, 건강 적색신호?..지인들 '걱정'

발행:
김유진 인턴기자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출연 중인 김범수의 건강이 좋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주위의 걱정과 위로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김범수는 1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몸이 내 열정을 따라오지 못하고 있는 지금. 안쓰럽다. 그러나 멈출 순 없지. 조금만 더 힘내자. BSK~!"라며 글을 올렸다.


이에 이병진은 "범수야, 몸이 허할 땐 형한테 얘기해. 뭐 좀 먹자"라고 위로했고, 김범수는 "형님, 멘션만으로도 힘이 불끈불끈입니다요. 브라더!"라고 화답했다.


앞서 김범수의 편곡자 돈스파이크의 여자친구 장연주는 13일 새벽 3시께 트위터를 통해 "범수씨, 연주예요. 편히 쉬세요. 조금이라도…"라고 글을 남긴 바 있다. 이에 돈스파이크는 새벽 3시 40분께 "범수 잔다"라며 답했다.


이후 김범수는 장연주에게 트위터를 통해 "형수님. 여러모로 감사해요. 종합병원(?)에서 퇴원하면 형이랑 맛있는 거 먹으러 가요"라고 감사의 메시지를 보냈다.


네티즌들은 "매주 계속되는 경연에 지칠 만도 하다", "부디 몸 조심하세요!", "무대 뒤에서 이렇게 힘든 모습들이…", "힘내고 꼭 더 좋은 무대 보여주세요"라며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범수는 지난 10일 방송된 '나는 가수다' 1차 경연에서 독특한 아이디어가 빛나는 씨엔블루의 '외톨이야' 무대를 선보여 청중 평가단 순위 3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