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로타' 현장사진 공개.."훈훈해"

발행:
하유진 기자
사진


배우 성유리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달했다.


성유리는 14일 KBS 2TV 수목드라마 '로맨스타운'(극본 서숙향 연출 황의경 김진원)의 '1번가' 식구들과 찍은 현장 사진들을 공개했다.


종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로맨스타운'에서 성유리가 함께 출연 중인 배우들과 화기애애한 촬영 비하인드 모습을 선보인 것.


그 동안 성유리를 포함한 1번가 식모들은 자신들을 무시하는 이재용, 양정아와 복권 1등 당첨금을 놓고 서로를 불신하며 갈등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사진 속 배우들은 극 중 상황과는 달리 장난치거나 담소를 나누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성유리는 촬영 소품으로 사용된 커피 잔을 들고 포즈를 취하거나 정겨운과 브이하면서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또 양정아와 담소를 나누고, 출연 배우들과 간단한 식사를 하는 등 친근한 사이를 입증하고 있다. 모두 함께 오케이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네티즌들은 "성유리와 정겨운이 사진 속 브이하며 장난치는 모습이 귀엽다", "성유리가 다른 배우들과 함께 어울려 즐겁게 식사하는 모습이 훈훈하다", "'로맨스타운' 배우들끼리 친해 촬영 분위기가 화기애애한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4일 종영을 앞둔 '로맨스타운'에서 돈과 사랑을 어떻게 풀며 결말을 맺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