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정, 생애 첫 뮤지컬..'드림헤어' 주인공 캐스팅

발행:
문완식 기자
가수 김현정 ⓒ사진=홍봉진 기자
가수 김현정 ⓒ사진=홍봉진 기자


가수 김현정이 생애 처음으로 뮤지컬에 도전한다.


25일 뮤지컬 '드림헤어' 제작진에 따르면 김현정은 오는 10월 29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하는 창작뮤지컬 '드림헤어'(극본·연출 이민욱 음악 허수현)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그는 창작뮤지컬 '드림헤어'에서 동양의 진주라고 불리는 세계적인 톱모델 로즈 역을 맡는다.


최고의 보컬로 인정받고 있는 김현정은 그간 발표한 댄스곡에서 뛰어난 춤 실력을 보여준 바 있어 연기만 갖춘다면 대형 뮤지컬 배우로서 손색이 없을 것이라는 기대를 받아왔다.


그동안 뮤지컬 출연 제의도 많았지만 마음에 드는 작품이 없어 망설이던 중에 이번에 '드림헤어' 출연제의를 받고 승낙했다.


김현정은 "대본을 읽고 세계적인 모델이자 매력적인 성격의 로즈의 매력에 빠질 수밖에 없었다"라며 "뮤지컬은 처음이기 때문에 신인이라는 생각으로 집중적인 트레이닝을 통해 관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연기를 보여주겠다"라고 의욕을 나타냈다.


총연출을 맡은 이민욱 감독은 "여러 배우를 후보에 올려놓고 고심한 끝에 가수 김현정으로 최종 결정되어 매우 만족스럽다"라며 "김현정이 대본 분석부터 노래연습까지 대단한 의욕을 보이고 있어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김현정은 남자 주인공으로 확정된 배우 김영호와 운명의 장난으로 엇갈리는 안타까운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드림헤어'는 1940년대부터 현재까지 한국 미용역사를 아우르며 미용에 종사하는 한 가족, 4대에 걸친 애환과 사랑을 담는다.


김현정, 김영호를 비롯해 뮤지컬 배우 추정화, 오주은, 중견 탤런트 양택조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