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품달', 6주연속 '주간 최고시청률' 품었다

발행:
박영웅 기자
MBC '해를 품은 달'
MBC '해를 품은 달'


연일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해를 품은 달'이 주간 최고 시청률을 올렸다.


5일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MBC 수목극 '해를 품은 달'은 지난달 2월27일부터 3월4일까지 방송된 전체 프로그램 중 38.6%의 시청률로 최고 인기 프로그램을 차지했다.


'해를 품은 달'은 지난 주(2월20일~26일) 방송된 지상파 3사의 모든 프로그램들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데 이어 3월 첫 주에도 최고 시청률을 올렸다. 무려 6주 연속 주간 최고 시청률 기록이다.


'해를 품은 달'이 1위에 올랐으며, KBS 2TV 주말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27.8%를 기록하며 주말극 1위, 전체 프로그램 중 2위를 차지했다. KBS 1TV '당신뿐이야'는 21.5%로 일일극 1위이자 3위에 올랐다.


SBS스포츠 축구 '브라질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한국:쿠웨이트전은 21.1%로 4위를 차지했으며, 일요일 예능 1위에 오른 '개그콘서트'는 20.5%로 5위를 차지, 예능 프로그램 중 최고 자리를 지켰다.


한편 '해를 품은 달'은 그간 아역 연기자들의 실감나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김수현, 한가인, 정일우 등 성인 연기자들이 등장하며 2막이 시작됐음을 알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