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연정훈이 '탑기어 코리아2'에 새로 합류한 조민기에 반가움을 표했다.
연정훈은 5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XTM 자동차 버라이어티 '탑기어 코리아2'(이하 탑기코2) 간담회에 "조민기 형님 합류로 프로그램이 더 젊어졌다"라고 말했다.
연정훈은 "김갑수 선배님은 나이 차이가 많이 났었는데 조민기 형님이 들어오시면서 나이 차이가 적어졌다. 장난꾸러기 3형제가 된 느낌이다"라며 "데뷔시절부터 연기를 가르쳐주며 잘 챙겨주셨다. 예전엔 음담패설을 못했는데 많이 친해져서 500% 이상 음담패설이 늘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시즌1에서 많은 것을 배웠다. 시즌 2에서는 이를 바탕으로 더 새로운 것을 보여드릴 것. 스태프도 그렇고 저희도 더 다듬어 진 것 같아. 시즌2와 계속 이어질 다음 시즌도 더욱 기대가 된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탑기코'는 이 세상에 존재하는 자동차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여주며 세계 170여 개국 시청자를 사로잡은 세계 최대의 자동차 쇼 BBC '탑기어'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이다.
시즌1은 한국 최초로 자동차 버라이어티쇼로서 자동차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남성들에게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했다. 이번 시즌2는 '탑기코' 최초로 미국 애리조나 현지에서 해외 촬영을 진행, 더 커진 스케일에 화려한 영상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새로운 MC 조민기가 합류한 '탑기코2'에서는 '애리조나 프로젝트', '자동차 한강도하', '페라리 챌린지 레이스 참가' 등 3대 대형 프로젝트를 마련해 자동차 마니아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의 호기심까지도 자극할 것으로 전망된다.
'탑기코2'는 오는 8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