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에 등장한 신인 걸 그룹이 화제다.
14일 오후 5시 방송된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에는 배우 이시영과 가수 박재범의 첫 만남과 함께 그들의 곡을 받을 신인 걸 그룹 타이니지가 등장했다.
방송직후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시청자들의 폭풍 관심을 집중시켰다.
소속사 GnG프로덕션 음반사업부문측은 이날 오후 "4인조 걸 그룹으로 평균신장 153cm의 아담 하지만 비보잉을 선보이는 힙합그룹이다"며 "그룹 명인 '타이니지'는 자그만 한의 영어 뜻인 Tiny와 거인의 영어 뜻인 giant를 조합한 '작은 거인'이라는 뜻으로 키는 작지만 강한 느낌의 음악을 선보일 기존의 많은 걸 그룹과 차별화 된 그룹"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이들은 박재범, 이시영과의 첫 만남에서 놀라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그들을 놀라게 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정말 기대되는 걸 그룹이다", "아담하니 정말 귀엽다", "어떤 그룹인지 너무 궁금하다",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빨리 데뷔 했으면 좋겠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은 유명 여배우와 남자 싱어송라이터가 만나서 단 하나의 특별한 곡을 만드는 로맨틱 리얼리티 프로그램. 지난 2월24일부터 음악전문채널 MBC 뮤직에서 방송됐다. 하지만 MBC 파업이 장기화됨에 따라 '우리결혼했어요' 시즌3 제작이 차질이 빚어지며 대체 편성됐다.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에는 그간 윤건과 박신혜, 2PM멤버 준호와 김소은 커플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