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인생' 유연석, 현장 4종세트..귀요미+남성미

발행:
최보란 기자
SBS '맛있는 인생' 촬영현장의 배우 유연석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SBS '맛있는 인생' 촬영현장의 배우 유연석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배우 유연석이 귀엽고 터프한 4색 매력이 담긴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4일 공개된 사진에는 SBS 주말드라마 '맛있는 인생'(극본 김정은·연출 운군일)에서 훈남 의사 최재혁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유연석의 촬영현장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유연석은 더운 여름 촬영에 의사 가운이 더운지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부채질을 하는가 하면, 멋진 수트핏을 자랑하며 눈을 질끈 감은 채 '귀요미'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9, 10화를 통해 사랑하던 여인의 불륜사실에 좌절한 뒤 펼친 '분노의 스쿼시 장면' 촬영에서는 터프한 눈빛과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시청자들은 "볼수록 매력적인 유연석, 귀요미 등극이네~", "유연석 분노의 스쿼시 할 때 진짜 터프 했어요", "유연석 표정 정말 사랑스럽네요", "촬영현장이 많이 더운가 봐요, 부채질하는 유연석 완전 귀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맛있는 인생' 11, 12화에서는 장승주(윤정희 분)의 불륜 사실을 알게 된 장신조(임채무 분)가 최재혁(유연석 분)과의 결혼을 서둘러 허락하며 장승주와 강인철(최원영 분)의 관계를 정리하려는 모습이 그려져 다음 전개에 궁금증을 일으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수해 피해 더 이상 커지지 않길" ★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