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유노윤호, '야왕' 합류…권상우와 맞대결 '기대↑'

발행:
윤상근 기자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 ⓒ사진=장문선 인턴기자 lovelymu@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 ⓒ사진=장문선 인턴기자 lovelymu@


그룹 동방신기(유노윤호 최강창민)의 유노윤호(26, 본명 정윤호)가 SBS 드라마 '야왕'(극본 이희명·연출 조남국 조영광)에 캐스팅됐다.


최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유노윤호는 배우 권상우와 수애가 앞서 출연을 확정한 드라마 '야왕'에 합류한다. 유노윤호는 조만간 대본 리딩과 촬영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


유노윤호가 드라마에서 연기하는 백도훈은 백학그룹 백창학 회장의 아들로 대학졸업반인 아이스하키 선수. 솔직하고 화끈한 성격에 부드러움과 마초적인 카리스마를 함께 갖춘 인물이며, 다해(수애 분)와 운명적인 로맨스를 펼치게 된다.


'야왕'은 박인권 화백의 만화 '대물-야왕전'을 원작으로 한 작품. 지독한 가난에서 벗어나 퍼스트레이디가 되는 여자와 그녀를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는 남자의 사랑과 배신과 욕망 등을 그린다.


'야왕'은 '추적자'의 흥행을 이끈 조남국·조영광PD가 공동 연출을 맡았으며, '옥탑방 왕세자'의 이희명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드라마의 제왕' 후속으로 내년 1월 초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지난 2003년 동방신기 리더로 연예계에 데뷔한 유노윤호의 연기자 변신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유노윤호는 지난 2009년 MBC 드라마 '맨땅에 헤딩'에서 정극에 처음 도전했으며 이후 KBS 2TV '포세이돈'에 특별출연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