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암 허준' 포스터, 김주혁표 허준 어떤가 보니..

발행:
최보란 기자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MBC 새 일일특별기획 드라마 '구암 허준'(극본 최완규·연출 김근홍 권성창)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21일 MBC를 통해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메인 포스터 전에 기획된 것으로, 극중 허준 역의 김주혁과 유의태 역의 백윤식이 사제지간임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공개된 포스터는 2종으로 '사람을 긍휼히 여기는 자가 심의(心醫)다'라는 메인 카피와 함께 김주혁과 백윤식이 밝게 웃고 있는 버전과 스승 유의태가 앉아있는 제자 허준의 어깨에 손을 짚고 있는 버전이다.


<사진제공=MBC>

특히 두 번째 버전의 포스터에서 백윤식은 김주혁의 든든한 버팀목이 돼주는 스승의 아우라를 표현해 냈고, 김주혁은 인생의 길잡이였던 스승에 대한 마음이 드러냈다.


이번 포스터 촬영을 기획한 이영재 MBC 사진팀장은 "두 캐릭터 모두 '심의'의 길을 간 인물들로 내면이 따뜻하고 속이 깊은 두 사람의 느낌을 최대한 살렸다"면서 "촬영해보니 두 배우의 느낌이 많이 닮아 마치 아버지와 아들처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놀랍다, 역시 최고의 배우들이다"고 평했다.


한편 '구암 허준'은 숭고한 인간애와 불멸의 업적으로 길이 추앙받고 있는 '동의보감'의 저자 허준의 드라마틱한 인생과 동양의학의 세계를 극화한다. 김주혁(허준), 박진희(예진), 박은빈(다희), 남궁민(유도지), 백윤식(유의태), 고두심(손 씨), 김미숙(오 씨), 이재용(김민세), 최종환(양예수), 정호빈(안광익), 견미리(함안댁), 정은표(오근), 박철민(구일서), 여호민(양태)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수해 피해 더 이상 커지지 않길" ★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