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있는 사랑' 이시영·이수혁, 손만 잡은 애틋한 하룻밤

발행:
이경호 기자
tvN '일리 있는 사랑'/사진제공=CJ E&M
tvN '일리 있는 사랑'/사진제공=CJ E&M


tvN 월화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극본 김도우 연출 한지승)의 이시영과 이수혁이 애틋한 하룻밤을 보낼 것을 예고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19일 오후 '일리 있는 사랑' 제작진은 이날 15화 방송에 앞서 김일리(이시영 분)와 김준(이수혁 분)이 하룻밤을 보내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일리와 김준은 한 방에서 각자 이불을 덮고 서로를 지긋이 바라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두 사람이 손을 꼭 잡고 잠이 들어, 달달함과 함께 애틋함을 자아내고 있다.


제작진은 "데이트를 즐긴 김일리와 김준이 예상치 못한 상황을 만나 함께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며 "어린 나이에 결혼해 다른 사람들처럼 소박하고 달콤한 연애를 해 보지 못한 김일리가 김준을 만나, 연애할 때 누구나 겪는 감정을 뒤늦게 느끼게 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15화 예고편에서는 김일리와 김준이 눈썰매장 데이트를 하는 등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여느 연인 같은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김일리와 함께 서로에 대해 미련을 갖고 있는 남편 장희태(엄태웅 분)가 치매 증상이 점점 심해져 가는 어머니 이영란(고여사 역)을 보며 폭풍 눈물을 흘려, 더욱 심화된 삼각관계와 함께 가족의 변화로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일리 있는 사랑'은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여주인공 김일리와 첫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 같은 아내를 지켜봐야 하는 남편 장희태, 그리고 일리를 보며 처음으로 여자라는 존재에게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의 사랑을 그리는 감성 멜로 드라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수해 피해 더 이상 커지지 않길" ★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