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두, SBS '심야식당' 합류..5년 만 TV드라마 컴백

발행:
김민정 기자
/사진제공= ㈜바람이분다
/사진제공= ㈜바람이분다


강두(송용식)가 SBS 새 심야극 '심야식당'으로 TV드라마에 5년 만에 컴백한다.


20일 '심야식당' (극본 최대웅 홍윤희, 연출 황인뢰 제작 (주)래몽래인, (주)바람이분다,)관계자에 따르면 강두는 최근 '심야식당' 스페셜 게스트로 합류했다. 강두는 극중 심야식당을 찾은 손님으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 사진 속에서 강두는 긴 공백기가 무색할 정도로 촬영장 분위기에 녹아든 모습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강두는 특유의 미소와 함께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하며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

?

강두는 지난 2001년 남녀혼성듀오 '더 자두'로 데뷔해 '대화가 필요해', '김밥' 등 히트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06년 그룹에서 탈퇴한 그는 2007년 드라마 '궁S'를 시작으로 '장난스런 키스', '드라마 스페셜 연작시리즈-락락락(락 ROCK 樂)', 연극 '뉴보잉보잉'등 연기자로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활약했다.


'심야식당'은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과 이곳을 찾는 손님들의 보편적이고도 특별한 이야기를 그리는 에피소드 형 드라마. 김승우, 최재성, 정한헌 등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줄 배우들과 신예 위너의 남태현 등이 출연한다.


'심야식당'은 오는 7월 4일 밤 12시 1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