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데이' 김영광·정소민·하석진·윤주희, 한마음 추석인사

발행: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디데이'
/사진제공='디데이'


김영광, 정소민, 하석진, 윤주희가 추석인사를 전했다.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디데이'(극본 황은경, 연출 장용우, 제작 ㈜SMC&C) 측은 추석을 앞두고 김영광, 정소민, 하석진, 윤주희 4인방의 훈훈한 추석인사를 공개했다.


먼저 김영광은 '여러분 해피추석~♥'이라는 메시지를 들고 특유의 장난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훈훈한 외모를 자랑해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정소민은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송편을 먹으며'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하석진은 '가족과 오손도손'이란 메시지를 들고 남신포스를 뽐내며 가족과의 본방사수를 독려하고 있다. 이어 윤주희는 '흥미진진 디데이 타임!'이라 쓰여진 메시지와 함께 러블리한 미소와 수술복에도 감춰지지 않는 매력적인 미모로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김영광, 정소민, 하석진, 윤주희는 한마음으로 '여러분 해피추석~♥ 송편을 먹으며 가족과 오손도손 흥미진진 디데이 타임!’'이라는 메시지를 완성해 추석인사와 함께 본방사수까지 부탁하는 센스를 보여줬다.


'디데이' 제작진은 "김영광, 정소민, 하석진, 윤주희가 '디데이'를 사랑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추석인사와 함께 담아 깜짝 선물을 전했다"며 "추석을 맞아 한 자리에 모인 가족들과 함께 쫄깃한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인 '디데이'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데이'는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수해 피해 더 이상 커지지 않길" ★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