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 언니가 온다"..고소영, '완벽한 아내' 본방사수 독려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제공=킹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킹 엔터테인먼트


배우 고소영이 KBS2TV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26일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완벽한 아내' D-1, 드디어 내일 심재복! 그녀를 만나볼 수 있어요. 내일 오후 10시 '완벽한 아내' 잊지마세요!" 라는 코멘트와 함께 한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소영은 오른손에는 "나. 심재복!" 왼손에는 "완벽한 아내 27일 첫방송! 본.방.사.수" 라고 적힌 메세지카드를 들고 환한 웃음을 지으며 드라마에 대한 호기심을 돋우고 있다. 특히 고소영의 변함없는 미모와 볼수록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고소영은 '완벽한 아내'에서 멘탈갑(甲)의 '쎈 언니' 주인공 심재복으로 분해 화끈한 우먼파워를 선사한다. 극 중 심재복은 돈도 없고, 사랑도 없고, 복도 없지만 굉장히 씩씩하고 어떤 상황에도 굴하지 않는 당찬 인물이다. 워킹맘으로써 겪는 현실을 리얼하게 그리며 지금껏 드러나지 않았던 고소영만의 새로운 걸크러쉬 매력을 안방극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완벽한 아내'는 주인공 심재복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잊었던 여성성을 회복하고 삶의 새로운 희망과 생기발랄한 사랑을 찾게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오는 27일 오후 10시 첫방송 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