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밤TV]'식샤3' 종영 통해 윤두준 응원.."건강한 군생활 기원"

발행:
노영현 인턴기자
/사진=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방송 화면 캡처
/사진=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방송 화면 캡처


'식샤3'이 '식샤님' 윤두준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는 동시에 건강한 군생활을 기원했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 비긴즈(이하 식샤3)'가 조기 종영했다. '식샤3' 제작진은 마지막회에서 지난 24일 입대한 하이라이트 멤버 겸 배우 윤두준에게 "식샤님으로 드라마를 빛내주신 배우 윤두준 군의 건강한 군 생활을 기원합니다"라는 자막으로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식샤3'은 원래 16부작이었다. 하지만 윤두준은 지난 21일 의무경찰시험에 최종 탈락 통보를 받게 됐고, 24일 현역 입대해야 하는 상황을 맞이했다. 더 이상의 촬영은 불가했고, 결국 '식샤3'은 16부작에서 14부작으로 줄어들게 됐다.


조기 종영으로 인해 위기를 맞이한 '식샤3'은 대본을 급히 수정하고 마지막 촬영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다지는 등 위기 극복을 위해 노력했다. 특히, 윤두준은 입대하는 날 새벽까지 촬영에 매진한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시청자들은 '식샤3'의 전개 속도, 조기 종영 등 여러 부분에 아쉬운 의견과 "잘 마무리된 것 같다", "열린 결말, 괜찮았다"며 호평했다. 그리고 시청자도 이번 드라마 촬영에 수고한 '식샤님' 윤두준의 건강한 군생활을 기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혜리 '러블리 가을여인'
장기용-안은진 '키스를 부르는 눈빛 교환'
최정상 드라이버들의 경쟁,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기대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성시경, 10년 매니저에 뒤통수 맞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