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탑매니지먼트' 차은우 "실제 나? 직진남 아냐"

발행:
한해선 기자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 /사진=이기범 기자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 /사진=이기범 기자


그룹 아스트로 겸 배우 차은우가 '탑매니지먼트' 속 캐릭터와 자신을 비교했다.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호텔 파크볼룸에서는 유튜브 오리지널 '탑매니지먼트'(연출 윤성호, 제작 Studio329)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차은우는 극 중 아이돌그룹 '소울'의 비주얼 센터 우연우 역을 맡았다. 차은우는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이전에 '탑매니지먼트'를 촬영했다"며 "데뷔한 지 얼마 안 됐을 때 촬영해서 연습생 시절이 많이 떠올랐다"고 밝혔다.


연우와 자신의 싱크로율을 묻자 "연우는 직진남이다. 매니저에게도 직진으로 다가간다. 하지만 실제 나는 겁쟁이다"고 답했다.


한편 동명의 문피아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탑매니지먼트'는 운빨 제로 아이돌 '소울'(S.O.U.L,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 분)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안효섭 분), 한 치 앞만 보는 예지력을 장착한 연습생 출신의 열혈 매니저 은성(서은수 분)이 그리는 파란만장 '차트인' 역주행 프로젝트를 그린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통해 공개되며 오는 31일 오후 11시 원더케이(1theK)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한소희 '압도적 미모'
최강록 '우승의 고소함'
김혜윤-로몬,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에스파 카리나 '시선강탈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AI도 같은 답을 냈다..2026년 기운 좋은 말띠 스타 톱5[신년기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