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종석(30)이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대체하는 가운데, 그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로맨스 별책부록'의 방송에는 지장이 없다.
26일 오전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이종석이 오는 3월 8일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그가 주연을 맡은 '로맨스는 별책부록'에는 지장이 없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종석의 촬영 분량은 내일(27일) 끝나게 된다. 이후 이종석을 제외한 분량이 촬영될 진행되며, 오는 3월 초 모든 촬영이 종료된다"고 설명했다.
'로맨스 별책부록'은 이종석의 입대 전 마지막 드라마다. 오는 3월 17일 16회로 종영될 예정이다. 반사전제작으로 이미 마지막회 대본이 탈고, 촬영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따라서 이종석이 입대를 해도 촬영 및 방송에는 지장이 없다는 것.
이종석은 오는 3월 8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대체 복부를 한다. 2년 후 2021년 1월 2일 소집해제 예정이다.
한편 이종석은 2010년 SBS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로 데뷔했다. 이후 '시크릿 가든' '학교2013'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 이방인' '피노키오' 'W'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또한 영화 '귀' '코리아' '알투비:리턴투베이스' '노브레싱' '관상' '피끓는 청춘' '브이아이피' 등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