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VIP' 장나라X이상윤, 키스 모닝콜 베드신..19금 로맨스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VIP'
/사진제공='VIP'


SBS 새 월화드라마 'VIP'에서 장나라, 이상윤의 로맨틱한 '키스 모닝콜 베드신'이 포착됐다.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제작 더스토리웍스) 측은 23일 극 중 박성준 역의 이상윤과 나정선 역의 장나라의 촬영 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과 이상윤은 가벼운 입맞춤을 나누다가 저돌적인 스킨십을 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는 극 중 나정선이 고혹적 애교를 터트리며 출근하려는 박성준을 붙잡는 장면이다.


나정선은 달콤하게 잠을 깨워준 박성준을 향해 행복한 웃음을 보이다, 순간 양 볼을 붙잡고 훅 끌어당겨 진한 키스를 건네고 있다. 서로에게 아낌없이 사랑을 퍼붓는 설렘 가득한 '19금 로맨스'가 펼쳐진 것.


과연 이토록 사랑했던 두 사람에게 어떤 일이 벌어지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두 배우가 촬영 중간중간 꼼꼼한 모니터링을 거듭하며, 심혈을 기울인 열연을 펼쳤다. 컷 소리를 외치기가 아까울 정도였다"며 "부부의 리얼한 멜로로 안방극장에 센세이션을 일으킬 장나라, 이상윤의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에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VIP'에서 장나라와 이상윤은 각각 예상치 못한 어느 날 '당신 팀에 당신 남편 여자가 있어요'라는 익명의 문자를 받고 인생 전체가 송두리째 무너져버리는 나정선 역과 진중하고 완벽주의자적 기질을 갖고 있지만, 딱 한 번의 순간으로 돌이킬 수 없는 인생 노선으로 접어들게 되는 박성준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누가 보아도 잉꼬부부의 정석을 보이며 살아가던 중 의문의 문자로 인해 조금씩 균열이 일어나는, 아슬아슬한 부부의 삶을 펼쳐낸다. 'VIP'는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