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병옥, '앨리스' 출연할까..SBS·소속사 측 "확정 無"(공식)

발행:
이건희 기자
김병옥./사진=스타뉴스
김병옥./사진=스타뉴스


배우 김병옥이 SBS 드라마 '앨리스'에 출연하게 될까.


5일 한 매체는 김병옥이 SBS 드라마 '앨리스'의 출연을 확정 짓고, 복귀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앨리스'는 죽음으로 인해 영원한 이별을 하게 된 남녀가 시간과 차원의 한계를 넘어 마법처럼 재회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에 대해 SBS 관계자와 소속사 더씨엔티 관계자는 5일 스타뉴스에 "확정된 바 없다"는 짤막한 입장만을 내놓았다.


한편 김병옥은 지난 5월 인천지법 부천지원 약식 1단독(판사 김수홍)에 의해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혐의에 대해 벌금 200만원을 선고받았다.


앞서 김병옥은 지난 2월 12일 오전 12시 38분쯤 경기도 부천시 중동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음주운전을 하던 중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게 적발됐다. 당시 그의 혈중 알콜 농도는 면허정지수준인 0.085%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김병옥은 경찰에게 대리운전을 통해 귀가하고, 주차를 위해 운전대를 잡았다고 주장했으나, 추가 조사를 통해 김병옥이 중동 롯데백화점 인근 도로에서 아파트까지 약 2.5km 구간을 음주운전을 했던 것으로 확인돼 물의를 빚었다.


과연 김병옥이 자숙의 시간을 끝내고 '앨리스'로 복귀작을 선택할지 관심이 모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매니저들 뿔났다! 박나래 사태 입장 "매니저에 갑질? 고질적 악습..강력 조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알고 보니 '죽음의 조'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