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그 립스틱' 로운X원진아, 얼굴 바짝 마주봐 '묘한 기류'[별별TV]

발행:
여도경 인턴기자
/사진=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방송화면 캡처
/사진=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방송화면 캡처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의 로운과 원진아가 제품 테스터 중 얼굴을 가까이 마주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는 윤송아(원진아 분)가 이재신(이현욱 분)에게 복수하기 위해 채현승(로운 분)과 연애하는 척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날 이재신은 윤송아에게 만나서 얘기하자고 메시지를 보냈다. 윤송아는 이재신이 듣는 데서 채현승에게 "끝나고 뭐 해? 끝나고 제품 체크 좀 하자"라고 일부러 말했다.


채현승은 윤송아와 밥을 먹으며 "일부러 그랬죠? 제가 패줄까요"라며 들뜬 기색을 보였다. 윤송아가 "헛소리 말고 밥이나 먹어. 나머지 공부 하려면 빠듯해. 분명히 약속했다. 순수하게 도와주기만 하는 거라고"라며 선을 그었다.


그러나 윤송아와 채현승 사이에는 묘한 기류가 흐르기 시작했다. 채현승은 제품 테스터 중 제품이 눈에 들어가 고개를 숙였고, 윤송아는 닦아주겠다고 나섰다. 앞이 안 보이던 채현승은 윤송아 얼굴 바로 앞까지 갔고, 당황한 윤송아는 머뭇거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