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당운쓰' 전소니, 교복·캐주얼·오피스룩 다 되는 '팔색조 매력'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매니지먼트 숲
/사진=매니지먼트 숲

전소니의 남다른 소화력이 더해진 가슴 뛰는 청춘물이 탄생했다.


로맨틱 코미디를 통해 대중들의 취향 저격에 나선 전소니가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이하 '당운쓰')'로 'MZ 세대'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당운쓰'는 각종 설렘 명대사와 장면, 흡입력 강한 스토리 등으로 메마른 감성을 치유하며 티빙 표 웰메이드 드라마로 등극했다.


극 중 막장 드라마계의 라이징 작가 고체경 역으로 변신한 전소니는 설렘부터 애틋한 멜로까지 캐릭터가 느끼는 감정을 섬세한 연기로 그려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드라마 속 전소니의 변화무쌍한 매력은 보는 즐거움도 배가시키고 있다. 긴 생머리에 교복을 입고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청순한 모습을 선보이기도, 뽀글뽀글 러블리한 파마머리로 유쾌하고 통통 튀는 매력까지 상반된 이미지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한계 없는 매력 스펙트럼을 증명하듯 매 장면 전소니의 색깔이 더해진 고체경 캐릭터의 다양함은 극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냈다. 피할 수 없는 운명의 기로에 놓인 전소니의 사랑에 빠진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렘으로 간질이며 ‘청춘물의 정석’ 다운 면모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한편 n 차 주행을 이끄는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는 운명의 신이 세기의 로맨스를 완성하기 위해 막장 드라마를 쓰는 작가의 습작을 표절해 명부를 작성하면서 벌어지는 운명 기록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티빙에서 전 회차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