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꽈배기' 함은정 "김진엽 아들 키워도 돼?" 장세현과 결혼[별별TV]

발행:
오진주 인턴기자
/사진=KBS 2TV '사랑의꽈배기' 방송화면
/사진=KBS 2TV '사랑의꽈배기' 방송화면

'사랑의 꽈배기'에서 함은정과 장세현이 결혼을 결정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에서 오 회장(황범식 분)의 장례식장에서 오소리(함은정 분)와 조경준(장세현 분)이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오소리는 조경준에게 "오빠 아직도 나랑 결혼하고 싶어?"라고 물었다. 조경준은 "어. 너랑 결혼하고 싶어"라고 답했다. 오소리는 "내가 하루 오빠 아이를 가졌는데도?"라고 하자, 조경준은 "상관없어. 네 아이의 아빠가 되고 싶어. 내 아이처럼 키울게. 아니, 내 아이라고 생각할게"라고 자신했다.


이에 오소리는 "그래 그럼 우리 결혼하자"라고 말했다. 조경준은 "고마워 정말 고마워"라며 기뻐했고, 오소리는 "근데 오빠는 왜 나랑 결혼하고 싶은 거야? 하루 오빠 아이를 키우면서까지 나랑 결혼하고 싶은 거야?"라고 물었다. 조경준은 "말했잖아. 내가 널 많이 사랑한다고. 네 아이면 내 아이나 마찬가지야"라고 답했다. 오소리는 "내 돈이 오빠 돈인 거처럼?"이라고 퉁명스럽게 말했다.


조경준은 "넌 왜 나랑 결혼하려고 하는 건데?"라고 물었고, 오소리는 "아이 때문에. 다들 말릴 거야. 하루 오빠 아이를 낳는다고 하면"이라고 했다. 이어 오소리는 "거짓말하기 싫었어. 솔직한 내 생각을 말하고 싶었어. 그래야 오빠도 옳은 선택을 할 테니까"라고 덧붙였다.


오진주 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