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꽈배기' 함은정"박혜진에 비밀로 해달라" 황신혜에 요청 [별별TV]

발행:
오진주 인턴기자
/사진=KBS 2TV '사랑의 꽈배기' 방송화면
/사진=KBS 2TV '사랑의 꽈배기' 방송화면

'사랑의 꽈배기'에서 함은정이 황신혜에게 "박혜진께 김진엽이 친자라는 사실을 밝히지 말라"고 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에서 오소리(함은정 분)와 박희옥(황신혜 분)이 대화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박희옥은 "소리야. 나 솔직히 네가 우리 집에 들어와 산다고 했을 때 많이 놀랐다. 나와 네 아버지 영영 안 볼 것처럼 그러더니 왜 갑자기 마음이 바뀐 거야? 하루(김진엽 분) 때문이니? 하루가 이 집에 들어와 산다고 해서?"라고 물었다.


오소리는 "어머니"라고 불렀다. 이에 박희옥은 "너 지금 어머니라고 했어?"라며 놀랐다. 오소리는 "이모라고 할 순 없잖아요. 하루 오빠, 정말로 아버지 아들이에요?"라고 했다. 박희옥은 "할아버지(황범식 분) 유서 봤으면 알 거 아냐"라고 얼버무렸다.


오소리는 "근데 왜 숨기셨어요?"라고 했고, 박희옥은 "그야 네 아빠랑 네 엄마랑 결혼했으니까. 너희가 결혼한다는 소리만 안 했어도 하루 출생의 비밀 끝까지 지키려고 했어"라고 답했다. 오소리는 "그럼 끝까지 비밀로 해주세요. 할머니(박혜진 분)한테 말씀하시지 말라고요. 할머니한테만큼은 끝까지 비밀로 해주세요"라고 당부했다.


오진주 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