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단독] 나인우, 박민영 만난다..'내 남편과 결혼해줘' 캐스팅

발행:
이승훈 기자
배우 나인우가 13일 오후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열린 스타뉴스-미디어보이 주최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타뉴스와 미디어보이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와 더스타파트너, 컬쳐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주관한 글로벌 NO.1 시상식 '2022 AAA'는 올 한 해 동안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배우들이 참석해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글로벌 축제의 장을 펼쳤다. /2022.12.1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나인우가 13일 오후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열린 스타뉴스-미디어보이 주최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타뉴스와 미디어보이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와 더스타파트너, 컬쳐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주관한 글로벌 NO.1 시상식 '2022 AAA'는 올 한 해 동안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배우들이 참석해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글로벌 축제의 장을 펼쳤다. /2022.12.1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나인우가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출연한다.


8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나인우가 웹소설 원작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유지혁 역에 캐스팅된 것으로 확인됐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성소작 작가의 현대 로맨스 회귀물 웹소설로 현재 웹툰으로도 연재되고 있는 인기 작품이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자신의 절친 정수민과 남편 박민환이 바람을 피우고 있는 것을 목격한 시한부 인생 강지원이 박민환으로부터 죽임을 당한 뒤 10년 전으로 회귀해 같은 회사 부장 유지혁과 복수를 그리는 내용을 담고 있다.


현재 강지원 역에는 박민영, 박민환 역에는 이이경이 물망에 올랐다. 연출은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군주 - 가면의 주인'을 연출한 박원국 감독이 맡았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올 상반기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방송사는 아직 미정이다.


한편 나인우는 현재 KBS 2TV '1박 2일 시즌4' 등에 출연 중이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가을에 만나는 따뜻한 영화 '만남의 집'
하늘무대 오른 '개그맨' 故 전유성
염혜란 '넘치는 카리스마'
BTS RM '밝은미소 오랜만이에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故전유성, 너무 빨리 가셨다" 이홍렬 오열→유재석·이수만·문체부 거장부터 후배까지 '추모 행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막판 1위-PS 티켓 전쟁 '활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