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판도라' 이상윤, 복수 계획한 이유?.."내가 안내상이 죽인 김 박사 아들"[★밤TView]

발행:
정은채 인턴기자
/사진='판도라:조작된 낙원' 방송화면 캡쳐
/사진='판도라:조작된 낙원' 방송화면 캡쳐

[정은채 스타뉴스 인턴 기자] '판도라' 이상윤의 복수 이유가 드러났다.


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이하 '판도라')에서는 고해수(장희진 분)가 남편 장도진(박기웅 분)에게 표재현(이상윤 분)의 과거에 대해 묻는 장면이 그려졌다.


고해수의 물음에 장도진은 "재현이 아버지에 대해선 들은 적 없다. 어머니가 교통사고로 돌아가셨다 정도다. 어머니가 의사였다고 했다"라고 답했다. 이어 고해수는 표재현과 장도진이 어떻게 처음 만나게 됐냐고 물었다. 이에 장도진은 표재현이 뇌 신경 관련 연구를 하던 자신의 형 장교진(홍우석 분)과 만나고 싶어 자신의 학교에 편입했다고 답했다. 그리고 농구를 하다가 원래 뛰기로 하던 선수가 갑작스러운 자전거 사고로 수술을 하게 되면서 그 자리에 표재현이 나타났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고해수는 "그 자리에 재현 오빠가 등장했다?"라며 의아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도진 씨, 재현 오빠 서울 의대 다니기 전 부터, 돌아가신 재현 오빠 어머님에 관해서도 조사해줘"라고 요청했다.


한편 표재현은 장금모(안내상 분)를 찾아가 장금모가 의도적으로 교통사고를 내 자신의 엄마를 사망케 했던 사건에 대해 얘기했다. 이를 들은 장금모는 "난 누굴 죽이란 말을 시킨 적 없다. 나와 상관 없는 일이다"라며 부정했다. 그러나 표재현은 "당신이 김 박사(표재현의 모)에게 불법 인체 실험 지시한거 증거 없을 것 같아? 불쌍한 내 어머니는 당신이 한 짓까지 뒤집어 쓰고 죽었어"라며 분노했다.


그리고 "그래, 그 날 교통사고 때 김소혜 박사 옆 자리에 타고 있었던 사람. 그 사고에서 살아남아 끝까지 도망친 김 박사의 유일한 아들이 지금 당신 앞에 있는 바로 나다"라며 왜 표재현이 장금모에게 복수를 꿈꾸게 된 이유를 드러냈다. 하지만 장금모는 끝까지 "난 절대 아니다. 뭐가 잘못된 것"이라며 잡아 뗐고 결국 혼란스러움에 고통 받다가 가슴을 움켜쥐고 쓰러졌다


정은채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선수단,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결전지 입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