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추영우, 어엿한 검사 됐다..압도적 피지컬 '눈길'

발행:
안윤지 기자
배우 추영우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추영우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안윤지 스타뉴스 기자] '오아시스' 추영우의 근무 현장이 포착됐다.


17일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KBS 2TV 월화드라마 '오아시스'(극본 정형수, 연출 한희, 제작 세이온미디어㈜, ㈜래몽래인)에서 최철웅 역을 맡아 입체적인 캐릭터의 매력을 한껏 살려내고 있는 배우 추영우의 검사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극중 철웅의 검사실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 속 추영우는 어엿한 검사가 된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고등학교, 대학교 시절의 앳되고 풋풋했던 철웅의 분위기와는 상반된, 성숙하면서도 한층 세련된 비주얼을 자랑하는 그는 넓은 어깨가 돋보이는 훤칠한 피지컬로 그 시절의 수트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훈훈함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검사 명찰을 달고 준비를 마친 그는 대기 중에도 셀프 리허설을 진행, 진지하게 캐릭터에 몰입하다가도 소품을 활용해 하트를 만들어 보이는 등 귀여운 비하인드 컷을 탄생시켜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은 미소를 띄우게 만들고 있다.


앞서 철웅은 그를 마음에 들어 하는 당돌한 연희(정보민 분)와의 만남으로 새로운 전개를 기대하게 만들기도 했으나 여전히 정신(설인아 분)을 향한 꺾이지 않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벤트를 준비하고도 정신에게 또 한번 거절당했지만, 계속해서 그녀를 도와주는가 하면 정신을 향한 마음을 그만두라는 여진(강경헌 분)에게 화를 내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