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단독] 이준영, '로코 장인' 굳힌다..'멜로 무비' 주인공

발행:
이승훈 기자
배우 이준영 /사진=김창현 기자
배우 이준영 /사진=김창현 기자

배우 이준영이 로맨틱 코미디로 돌아온다.


17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이준영은 새 드라마 '멜로 무비'에 출연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멜로 무비'는 인생에 늘 고난과 불운이 함께해도 가운데 손가락 올려 보이며 걸어온 청춘들이 이젠 쓰러지듯 온전히 기대고 싶은 사람을 찾아나서는, 어두운 척 하지만 코믹한 로맨스 드라마다.


극중 이준영은 학창시절부터 천재 작곡가를 꿈꾸면서도 친구들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철저하게 쓸데없는 신비주의 콘셉트를 지켜온 홍시준 역을 연기한다. 홍시준은 본인이 천재라고 믿으며 떵떵 거리는 똥배짱과 예술가인 척 돌연 독특한 행동을 하곤 흡족해하는 유치한 면도 있는 유쾌한 캐릭터다.


이준영 외에도 최우식, 박보영이 '멜로 무비' 주인공을 맡았다. 최우식은 단역 배우에서 영화 평론가가 된 고겸, 박보영은 조연출로 시작해서 영화 감독이 된 김무비로 분한다.


'멜로 무비' 극본은 2022년 1월 종영한 SBS '그 해 우리는' 이나은 작가가 맡았다.


이준영은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영화 '황야'에 출연한다. 또한 그는 올해 방영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디즈니+ '로얄로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약한영웅 Class 2' 등을 통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