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민호, '재벌' 한지은 아이 지웠다→병원 해고→백수 신세[별들에게 물어봐][별별TV]

발행:
정은채 기자
/사진='별들에게 물어봐' 방송화면 캡쳐
/사진='별들에게 물어봐' 방송화면 캡쳐

'별들에게 물어봐'에서 산부인과 의사였던 이민호가 백수 신세가 됐다.


4일 첫 방송된 tvN 새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1회에서는 공룡(이민호 분)이 납치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공룡은 정차 중 일방적으로 교통사고를 당했다. 뒤 차에 타고 있던 사람은 다름 아닌 MZ 그룹의 외동딸 최고은(한지은 분) 이었다. 공룡은 차에서 하혈하며 내린 최고은을 데리고 곧장 응급실로 향했다.


공룡은 원치 않은 임신이라 밝힌 최고은의 아이를 지우는 수술을 도왔다. 며칠 후 그는 수상한 검은 무리에게 이유도 모르고 납치됐다. MZ그룹 회장 최재룡(김응수 분)의 짓이었다.


최재룡은 "누구 맘대로 내 딸 몸에 칼을 대. 네가 없앤 유전자가 어떤 유전자인지 알기나 하냐고. 이제 내 딸 다시 애 갖기 힘들다면서. 며칠 동안 내 아들이랑 며느리 애 갖는 것도 실패해놓고 우리 집 대를 끊어놨어?"라며 분노했다.


죽음의 위기에서도 공룡은 "여자한테 속이고 그 짓 하면 안 되는 거다"라며 "의사로서 그건 꼭 필요한 선택이었다. 다시 똑같은 상황이 와도 저는 따님을 수술해야 한다"라고 소신 있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최재룡은 MZ병원에서 해고는 물론 다른 병원에도 취업할 수 없도록 손을 써 그를 백수 신세로 만들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