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트와이스 지효, '내남결' 일본판 OST 참여..시원한 보컬+성량으로 완성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블렌딩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블렌딩

그룹 트와이스(TWICE) 지효가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일본판 OST 가창자로 참여한다.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지효가 가창한 Amazon Prime 오리지널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일본판(원제: 私の夫と結婚して)의 OST Part.2 'New Days(뉴 데이즈)'가 발매된다.


'New Days'는 이색적인 바로크 시대의 악기 쳄발로로 시작되는 인트로와 타격감 넘치는 덥스텝 스타일의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팝 트랙이다. 마이너 풍의 멜로디 위에 자신의 삶을 스스로 개척해 나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은 가사가 더해져 곡의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지효의 시원한 보컬과 파워 넘치는 성량이 곡의 매력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이뿐만 아니라 이번 OST 'New Days'의 프로듀싱에는 국내 최고의 실력파 프로듀서로 손꼽히는 타이비언, Dr.ba$$(1), CODA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트와이스 지효가 가창한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일본판(원제: 私の夫と結婚して) OST Part.2 'New Days'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