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준호 '태풍상사' OST 직접 불렀다..19일 두 번째 음원 발매 [공식]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CJ ENM
/사진제공=CJ ENM

배우 이준호가 주연을 맡은 tvN 토일드라마 '태풍상사'의 OST 가창에 참여한다.


'태풍상사' 제작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OST Part 2 이준호의 'Did You See The Rainbow?'를 발매한다"고 15일 밝혔다.


'Did You See The Rainbow?'는 '내 안의 나를 믿고 마주하는 시련을 이겨내자'는 메시지를 담은 소프트 팝 록(Soft Pop Rock) 장르의 곡이다.


'아직은 많이 서툰 우리가 써 내려왔던 이 이야기는 끝이 아냐'라는 가사처럼, 험난한 풍파 속에서도 자신을 믿고 포기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밝은 빛과 아름다운 일들을 맞이할 수 있다는 희망을 노래한다. 이준호 특유의 감미롭고 부드러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이 곡의 울림을 더욱 깊게 전한다.


2세대 K팝 대표 그룹 2PM 출신으로 노래와 연기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온 이준호는 김민하에 이어 OST에 참여해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태풍상사'는 1997년 IMF 시기를 배경으로, 직원도, 돈도, 팔 것도 없는 무역회사의 사장이 되어버린 초보 상사맨 강태풍(이준호)의 고군분투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민하는 극 중 이준호와 함께 프로 상사맨으로 거듭날 에이스 경리 오미선 역을 맡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