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언더커버 미쓰홍' 박신혜, 하윤경 위해 돌진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tvN
/사진=tvN

박신혜가 하윤경을 구하기 위해 몸을 던진다.


1일 tvN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극본 문현경, 연출 박선호) 측은 6회 방송을 앞두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5회 방송에서는 기숙사 301호 룸메이트 김미숙(강채영 분)이 여섯 살 난 딸이 있는 미혼모라는 사실이 밝혀졌고, 기숙사에 아이를 몰래 데려온 일로 홍금보(박신혜 분)와 작은 갈등의 파문을 일으키기도 했다. 하지만 홍금보가 결국 김미숙의 딸 김봄(김세아 분)을 새 식구로 받아들이면서 서로를 깊게 이해하게 됐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고복희(하윤경 분)를 위해 발 벗고 나선 홍금보(의 모습이 담겼다. 의문의 남성과 이야기를 나누던 고복희는 곧 위태로운 상황에 빠지고, 곧바로 홍금보가 나타나 두 사람 사이를 막아선다. 그동안 숨겨 왔던 고복희의 가슴 아픈 사연이 드러나는 동시에 도망치려는 의문의 남성을 홍금보가 필사적으로 붙잡는다고 해 궁금증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홍금보의 위장 잠입 작전을 눈치챈 신정우(고경표 분) 사장이 회식 장소에까지 나타나며 더욱 강하게 압박을 가해올 예정이다. 신정우의 예리한 시선 앞에서 궁지에 몰리는 홍금보가 난처한 상황을 어떻게 극복할지 이목이 쏠린다. 이날 오후 9시 10분 방송.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선수단,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결전지 입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