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주연, '레이디 두아' 특별 출연..짧은 등장→압도적 존재감

발행:
문완식 기자
이주연 /사진제공=빌리언스
이주연 /사진제공=빌리언스

배우 이주연이 '레이디 두아'에서 짧은 등장에도 압도적 존재감을 보여주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주연은 지난 13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레이디 두아'에서 젬마 역으로 특별 출연해 글로벌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주연은 드라마 '웃어라 동해야', '별별 며느리', 디즈니+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를 비롯해 영화 '불멸의 여신', '김~치!' 등 다채로운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3월 25일 개봉 예정인 영화 '김~치!'에서는 초보 여성 사진작가 민경의 고군분투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고, 지난해 11월 개최된 '제15회 충무로단편독립영화제'에서 블루리본 연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레이디 두아'에서는 짧지만 임팩트 있는 장면들로 극의 재미를 더하며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젬마'를 각인시켰다.


이주연은 첫 넷플릭스 시리즈인 '레이디 두아'를 통해 기존과는 또 다른 이미지를 선보였다. 그간 탄탄하게 쌓아온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특별 출연이었지만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작품 속 존재감을 분명히 했다.


배우로서 다재다능함과 안정적인 연기 내공을 갖춘 이주연은 매 작품마다 새로운 얼굴을 보여주고 있다. 연기자로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그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펼쳐낼지 더욱 기대가 모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다시 돌아온 넷플릭스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 2'
곽튜브 '2026 병오년, 사랑 가득한 한해 되세요'
조준영 '병오년 붉은 말의 해, 행복하세요'
성민 '2026 병오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수사하던 경찰, 퇴직 후 박나래 변호 로펌으로 재취업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롯데, 스프링캠프 '불법 도박장' 파문

이슈 보러가기